유튜브에서 보기

야놀자 마케터들이 1억 조회수 육성재 초특가 정신을 만든 비결

스타트업 중 가장 마케팅을 잘하는 곳을 꼽으라면 항상 언급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배달의 민족으로 유명한 우아한형제들과 야놀자입니다. 야놀자는 모텔 중개업에서 복합 놀이 플랫폼으로 리브랜딩을 해내고 초특가 야놀자라는 컨셉을 2018년 하니와 함께 흥행시키고 2019년 육성재와 함께 초특가 정신을 메가 히트 시키며 광고계에 큰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누적 조회수 1억이 넘은 육성재 초특가 정신 광고 캠페인은 TV와 같은 전통 매체를 활용하지 않고 디지털 매체만을 활용, 디지털 매체의 특성들을 잘 활용한 사례로 유명합니다. 마케팅 맛집 야놀자 마케팅팀의 초특가 야놀자 광고 캠페인 비화, 제작기에 관한 이야기를 담아봤습니다. 마케터 및 예비 마케터, 광고에 관심 있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태그: 육성재, 야놀자, 초특가 야놀자, 하니 야놀자, 하니 초특가 야놀자, 육성재 야놀자, 육성재 초특가 정신, 야놀자 마케팅, 야놀자 마케팅 일하는 법, 스타트업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광고, 마케팅 우수 사례, 광고 우수 사례,
0
  • 22-04-09
  • 117 회
  • 0 건

오픈런하우스

1인가구를 위한 원룸형 아파트 쉐어하우스, 1인기업(프리랜서)을 위한 홈오피스형 공유주택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