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 설정 선택하기
양식에 액세스할 수 있는 대상 및 응답자 이메일 주소 수집 여부를 결정합니다. 기본적으로 양식은 조직 내부에서만 공유되도록 제한되어 있으며 이메일 수집은 사용 안함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양식을 열고 상단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 응답 옆의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하고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 이메일 주소 수집: 응답자의 이메일 주소를 수집합니다.
- 응답자에게 응답 사본 보내기: 요청 시 또는 자동으로 응답 사본을 보냅니다.
- 응답 수정 허용: 사용자가 답변을 제출한 후 변경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내 조직 및 신뢰할 수 있는 조직의 사용자로 제한: 양식 응답 대상을 내 조직으로 제한합니다. 양식을 외부에 배포하려면 이 설정을 사용 중지하세요.
- 응답 횟수 1회로 제한: 사용자가 양식을 한 번만 작성할 수 있도록 합니다.
양식의 응답 표시 방법 관리하기
- 양식을 열고 상단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 프레젠테이션 옆의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하고 다음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 확인 메시지: 양식 제출 후 사용자에게 표시할 메시지를 맞춤설정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응답을 제출할 링크 표시: 사용자가 원하는 횟수만큼 응답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결과 요약 보기: 사용자가 모든 응답자의 답변 요약을 볼 수 있도록 합니다.
중요: 사용자가 양식을 작성하면 결과 링크가 전송됩니다. 응답 요약은 각 질문에 대한 전체 텍스트 응답 또는 차트를 보여 주며, 양식에 응답할 수 있는 모든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 모든 응답자를 대상으로 자동저장 사용 중지: 응답자의 초안이 자동저장되지 않게 하려면 이 설정을 사용 중지하면 됩니다. 초안은 응답자가 마지막으로 수정한 지 30일이 지나거나 양식 작성이 완료될 때까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응답자가 양식을 검토하고 수정하도록 허용하려면 다음 안내를 따르세요.
-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 공동작업자 추가를 클릭합니다.
- 편집자 추가 아래에서 공유할 대상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초대를 받은 모든 응답자는 응답 및 응답 저장 위치를 포함하여 양식의 모든 부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양식 미리보기
설정을 변경하는 동안 양식을 미리 보면서 변경사항이 어떻게 표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변경이 완료된 후에도 미리보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 오른쪽 상단에서 미리보기를 클릭합니다.
미리보기가 새 창에서 열립니다. - 양식을 수정하려면 수정을 클릭하거나 수정 창으로 돌아갑니다.

- 22-0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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